(출처=네이크업 홈페이지 캡처)
네이크업 원나잇쿠션이 인지도 높이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7일 오전 9시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에 네이크업의 원나잇쿠션이 이름을 올렸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원나잇쿠션'을 검색해 이벤트 페이지에 진입하면 확인할 수 있다.
원나잇쿠션은 네이크업에서 주력 판매 중인 아이템이다. 클렌징을 하지 않고 잠들어도 아침에 일어났을 때 피부 자극이 거의 없다는 게 강점이다. 네이크업 측은 "EWG 그린등급에 해당하는 전성분으로 24시간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마쳤다"면서 "여드름성 피부와 민감성피부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네이크업은 퀴즈 마케팅과 맞물려 각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규회원 가입자 및 4만원 이상 구매 회원에 한해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하고,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인기제품을 100원부터 구매 가능한 행사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