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의 명가 스와니코코가 신제품 쿠션팩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모이스트 쿠션’과 ‘오일컷 쿠션’은 저자극 판정을 받아 피부 자극없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춘 저자극 기능성 쿠션팩트이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당사는 공신력 있는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AC 버거쿠션’으로 2018년 쿠션팩트 부문 뷰라벨 1위를 차지했으며, 연이어 2019년에도 ‘밀가루 쿠션’으로 쿠션팩트 부문 뷰라벨 1위를 수상했다”며 “이번 신제품 쿠션 2종은 기존 제품들의 강점은 그대로 살리고 더불어 건강한 피부 연출을 가능케 해 새로운 포지션의 쿠션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30시간 동안 메이크업이 지속한다”며 “눈가주름 커버력, 모공 커버력, 피부 안정성 평가에서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강조했다.
‘모이스트 쿠션’은 올리브오일 성분 함유로 어느 각도에서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와 두드릴수록 차오르는 수분광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일컷 쿠션’은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유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어 단 한번의 터치로도 벨벳처럼 보송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쿠션팩트에 포함된 ‘물방울 퍼프’는 콧볼 등 굴곡진 분위도 손쉽고 자연스럽게 메이크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용자는 물방울 퍼프 특유의 쫀쫀한 재질이 높은 피부 밀착력을 느끼며,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25일과 26일 양 이틀간 신제품 쿠션팩트 구매 시 물방울 퍼프 2종과 AC컨트롤딥클렌저 샤쉐 샘플 5매를 무료 증정한다. ‘모이스트 쿠션’ ‘오일 컷 쿠션’은 스와니코코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