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휠라)
커버낫 배그 모바일 콜라보가 '배그' 매니아들을 공략하고 나섰다. 휠라의 YTG 콜라보 에디션에 이어 패션 브랜드와 게임 업계 간의 윈윈 전략이 확대되고 있다.
20일 온라인 의류 쇼핑몰 무신사가 '커버낫 배그 모바일 콜라보'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콜라보레이션 품목들을 한정 할인 판매하는 내용이 골자다. 무신사 커버낫 배그 모바일 콜라보 제품에는 크루넥과 후드, 럭색, 커브캡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커버낫 배그 모바일 콜라보 프로젝트는 앞서 지난 16일 출시된 휠라의 '휠라X유튜브게이밍(YTG) 콜라보 에디션'과도 맞닿는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에서 인기 게임까지 이른바 '인싸'를 겨냥한 패션계의 행보가 어디까지 이어질 지도 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