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비키와 팬톤의 만남…FW 협업 화보 공개

입력 2019-10-07 15: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원의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비키(VIKI)’가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과 협업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올 하반기 비키는 팬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OLOR ME VIKI’ 캠페인을 진행하며 컬러 마케팅에 주력할 예정이다.

7일 공개된 2019 FW 컬렉션에서 팬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선보이며 비키만의 톡톡 튀는 컬러감을 드러냈다.

이번 FW 시즌에는 티셔츠, 카디건, 니트, 점퍼,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고, 파우치, 다이어리, 텀블러 등 추가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다. 향후에는 매장 내 팬톤 컬래버레이션 존을 구성, 디스플레이 요소로 활용해 컬러풀한 이미지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비키는 공개한 화보를 통해 생기발랄하고 영한 감성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편안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를 통해 트렌드 세터들에게 비비드한 컬러감과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한 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2019 F/W 비주얼 콘셉트를 ‘PANTONE PORTRAIT’로 잡고 스스로 혹은 타인이 나를 바라보는 다차원의 시선과 각도를 팬톤의 프레임과 결합시켜 풀어냈다.

특히 화보 속 코트의 이너로 활용한 바이올렛 컬러의 셔츠, 팬츠와 패딩의 이너로 매치한 오렌지 컬러 후드 티셔츠는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아이템으로 알려지며 이목을 끌었다.

비키 관계자는 “비키의 'COLOR ME VIKI’ 캠페인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팬톤의 고유한 이미지 자산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라며 “캠페인의 효과적인 이슈화를 통해 브랜드 콘셉트인 ‘Vibrant Chic’를 적극적으로 알려 컬러 마케팅을 강화하고 비키의 신선도와 호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99,000
    • +0.02%
    • 이더리움
    • 3,418,000
    • +0.53%
    • 비트코인 캐시
    • 456,900
    • +2.31%
    • 리플
    • 782
    • +0.77%
    • 솔라나
    • 197,700
    • -0.05%
    • 에이다
    • 474
    • +0%
    • 이오스
    • 698
    • +2.2%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50
    • +2%
    • 체인링크
    • 15,200
    • -1.23%
    • 샌드박스
    • 380
    • +5.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