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은 24일 서울 여의도 IFC 사무실에서 30명의 체험단이 참여한 가운데 ‘100인의 캐리어에어컨 주부프로슈머’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은 24일 서울 여의도 IFC 사무실에서 ‘100인의 캐리어에어컨 주부프로슈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 주부프로슈머는 캐리어에어컨의 다양한 가전을 체험하고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맞춤으로 전달하는 체험단이다.
이번에 발족한 주부프로슈머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100인으로 구성된다.
이들 중 주부, 생활가전 전문 블로거로 구성된 30명은 24일 발대식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 체험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특장점을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공유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아직 선발이 진행되지 않은 70명의 주부프로슈머는 개인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3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이번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의 기회를 더욱 넓히고, 향후 소비자의 다양한 목소리가 제품에 충실히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