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4시간 초특가상품 판매 '투데이 특가' 두 달 만에 4배 성장

입력 2019-09-03 09:57 수정 2019-09-03 1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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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위메프)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의 특가 프로모션인 ‘투데이 특가’가 최근 가격 혜택을 강화하면서 4배 성장한 거래액을 달성했다.

위메프는 7~8월 투데이 특가 프로모션 거래액이 284억4143만 원을 기록해 5~6월 67억6508만 원보다 4.2배 성장했다고 3일 밝혔다.

투데이 특가는 매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위메프 대표 행사다. 평소 판매 가격보다 두 자릿수 이상 할인한 가격을 한정된 시간에만 구매할 수 있어 투데이 특가를 처음 선보인 2016년 10월 이후 꾸준히 알뜰족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대부분의 상품이 선착순, 수량제한 없이 초특가에 판매되는 것이 장점이다. 오늘 구매하지 않으면 한동안 동일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없다는 점이 소비심리를 자극한다.

이에 위메프는 7월부터 투데이 특가 행사 규모를 더 키우고 파격적인 가격에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7~8월 투데이 특가에 참여한 파트너사는 총 5659곳으로 5~6월 3516곳의 1.6배다.

파트너사 한 곳당 평균 거래액도 192만4084원에서 502만5875원으로 2.6배 늘었다. 투데이 특가에 참여한 파트너사 수가 많아졌지만, 투데이 특가를 찾고 구매하는 소비자가 더 크게 늘면서 참여 파트너사 1곳당 평균 매출이 크게 뛰었다. 하루 거래액 기준 100만 원을 돌파한 파트너사 역시 5~6월 대비 6.1배 증가했다. 1000만 원 이상 히트 딜은 8.6배, 5000만 원 이상 메가 히트를 기록한 파트너사도 6.3배 늘었다.

이재윤 위메프 영업기획실장은 “투데이 특가는 초특가 상품을 매일 위메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위메프 대표 특가 상품”이라며 “위메프 데이와 더불어 ‘위메프=가격’이라는 고객들의 신뢰를 얻는 대표 특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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