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 LG생활건강 '오휘 기획세트', 인기 상품 모아 알찬 구성

입력 2019-09-02 18:32 수정 2019-09-09 17: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_오휘_더퍼스트 2종 기획세트
▲LG생활건강_오휘_더퍼스트 2종 기획세트

LG생활건강의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후’는 추석선물세트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2종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스킨, 에멀전 정품 외에 영원히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해줄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주고, 생명 에너지의 정수라 불리는 모란추출물이 더해져 럭셔리 토털케어를 완성해준다. 스킨소프너 150㎖, 에멀전 140㎖와 함께 스킨소프너 20㎖, 에멀전 20㎖, 셀에센셜소스 22㎖, 크림 인텐시브 7㎖, 앰풀 어드밴스드 5㎖, 폼 클렌저 50㎖를 증정품으로 구성해 18만 원대에 선보인다.

▲LG생활건강_쓰임가득 23호
▲LG생활건강_쓰임가득 23호

생활용품 부문의 대표적인 선물세트 ‘쓰임가득 23호’는 LG생활건강에서 가장 많이 판매하는 선물세트로, 올해 추석에는 산뜻함을 강조해 제품 구성을 새롭게 단장했다. 주요 제품인 오가니스트 샴푸는 체리와 로즈마리 향으로 구성해 향기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죽염 치약을 더해 전하는 이의 품격까지 더했다. 가격은 2만3900원대다.

‘쓰임가득 27호’는 품격 있는 한방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탄생한 선물 세트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죽염 치약과 리엔 로열젤리 샴푸·컨디셔너, 비누를 통해 한방 콘셉트를 담았다. 또 내추럴 브랜드인 오가니스트 모로코아르간 샴푸와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제품인 닥터그루트가 함께 구성돼 가치를 높였다. 한방 제품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가격은 2만7900원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17,000
    • -0.98%
    • 이더리움
    • 3,404,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452,000
    • -0.9%
    • 리플
    • 780
    • -0.64%
    • 솔라나
    • 196,200
    • -2.97%
    • 에이다
    • 472
    • -1.87%
    • 이오스
    • 693
    • +0%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00
    • -1.81%
    • 체인링크
    • 15,180
    • -3.07%
    • 샌드박스
    • 370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