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 학생들과 회사 관계자들이 26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출범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한화투자증권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는 7월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의 수상자 등을 중심으로 구성한 대학생 커뮤니티로 총 20여 명이 참가한다. 이들은 약 4개월 동안 한화투자증권 금융투자 앱 ‘STEPS’를 직접 체험하고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또한, 경험한 내용을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 공유하는 인플루언서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는 한화투자증권으로부터 소정의 활동비와 투자 지원금을 받아 STEPS를 이용해 금융투자상품에 직접 투자할 수 있는 경험을 갖게 된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글로벌디지털 프로덕트실 상무는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를 통해 지속해서 밀레니얼 고객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며 “이들과 함께 서비스를 개선하며 향후 소액으로도 투자 가능한 간편 자산관리 플랫폼으로 발전하게 될 한화투자증권 STEPS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