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밀베이커리 인스타그램)
'생활의 달인' 크루아상·호두 크림치즈식빵의 달인이 경기도 수원에서 빵 마니아들을 집결시킨다는 특별한 맛의 비법을 공개한다.
12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수원에서 크루아상과 호두 크림치즈식빵으로 빵 마니아들을 집결시킨다는 크루아상·호두 크림치즈식빵의 달인 정아영(31·경력 10년) 씨를 만난다.
'생활의 달인' 크루아상·호두 크림치즈식빵의 달인이 만든 크루아상은 반죽에 공기를 완전 차단하는 차원이 다른 방법을 선보인다. 이렇게 하면 빵의 식감은 물론 풍미는 최대치에 달한다고 한다.
그 핵심 재료는 바로 밀랍에 있다. '생활의 달인' 크루아상·호두 크림치즈식빵의 달인은 자신만의 비법으로 밀랍을 이용해 최상의 반죽을 만들어낸다고 한다.
또한 크루아상만큼 손님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는 빵이 바로 호두 크림치즈 식빵이다. 이 빵을 한 번 맛보면 그동안 느껴보지 못했던 오묘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생활의 달인' 크루아상·호두 크림치즈식빵의 달인이 만든 크림치즈식빵의 핵심 재료는 바로 편백나무라고 한다. 식재료도 아닌 편백나무를 가지고 달인은 어떻게 빵을 만들어내는지 달인의 숨겨진 비법은 12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