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KCC오토가 7일 서울 구로구에 있는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KCC오토 Culture Project #16 뮤지컬 '그리스'공연에 6~7월 출고 고객 1100여명을 초청했다. (사진제공=KCC오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판매회사 KCC오토가 7일 서울 구로구에 있는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KCC오토 Culture Project #16 뮤지컬 '그리스'공연에 6~7월 출고 고객 1100여 명을 초청했다.
KCC오토는 2014년 Culture Project #1 뮤지컬 '고스트' 공연을 시작으로 '시카고', '드림걸즈', <아이다', '빌리 엘리어트' 등 국내외 문화 공연에 자사 출고 고객을 초청해 차별화한 경험을 선사해왔다.
이번 KCC오토 Culture Project 16번째 이야기인 뮤지컬 '그리스'는 1950년대 새로운 자유를 꿈꾸는 미국 젊은이들의 청춘과 활기가 담긴 공연으로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사 측은 설명했다.
KCC오토 관계자는 "Culture Project는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루기 위한 대규모 초청행사로 문화 관람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뤄내고자 기획했다"며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프리미엄 가치를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초청 이벤트를 이어나갈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