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에 롯데하이마트 단독관이 들어선다.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롯데하이마트 단독관을 공식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LF몰은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 LF 계열의 패션 브랜드는 물론 프라다, 구찌, 생로랑 등과 같은 외부 패션 브랜드와 불리1803, 그린랜드 등 뷰티 브랜드, 조셉조셉, 레프 암스테르담 등 리빙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패션 뷰티 리빙을 망라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걸쳐 약 1300여 개의 브랜드를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몰이다.
LF몰은 최근 토스터기,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등 소가전 제품들이 리빙 상품군의 영역으로 확대되는 현상에 주목해 지난해 12월부터 리빙관 내에 디자인 가전 섹션을 신설해 300여 개 브랜드의 2500여 개 소가전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LF몰은 리빙관 디자인 가전 섹션에서 판매하는 품목을 확대하고자 롯데하이마트의 단독관을 공식 오픈했다. LF몰에 공식 입점하는 롯데하이마트의 단독관에서는 LG전자의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휘센 인버터 제습기, SK매직의 인덕션, 다이슨 청소기, 삼성전자의 로봇 청소기 등 국내ㆍ외 인기 생활가전 브랜드 및 제품들이 판매된다. 매월, 매주 단위로 LF몰에서만 접할 수 있는 단독 특가상품을 내놓는 등 앞으로 롯데하이마트와의 적극적인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LF몰은 롯데하이마트 단독관 오픈을 기념해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23일 하루(23일 오전 10시~24일 오전 9시59분까지) 동안 LF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LF몰 리빙관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7% 플러스쿠폰과 7% 후적립 혜택 및 5% 청구할인(KB국민/삼성카드)을 제공하고, 일부 롯데하이마트 입점 상품에 한해 특별 혜택가로 구입할 수 있는 ‘최저가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