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뉴 QM6' 출시 첫 달…LPG 판매가 전체 80% 육박

입력 2019-07-18 10: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가솔린 모델 중에서는 프리미에르가 큰 비중 차지…"고객과 소통한 결과"

▲르노삼성자동차의 THE NEW QM6가 출시 한달 만에 계약대수 4493대를 돌파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의 THE NEW QM6가 출시 한달 만에 계약대수 4493대를 돌파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의 더 뉴 QM6가 출시 한 달 만인 17일을 기준으로 계약 대수 4493대를 돌파했다. 특히 LPG 모델이 3510대 팔려 전체 계약 대수의 78%를 차지했다.

같은 기간 가솔린 모델의 계약 대수는 983대였고, 그중 최고급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가 386대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회사 측은 출시 한 달 만에 이룩한 성과가 중형 SUV에 처음으로 LPG 엔진을 얹어 고객에게 선택지를 새로 제시하고,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 결과라고 설명했다.

르노삼성차는 뉴 QM6 출시를 전후해 6월 한 달간 △국내 최초 LPG 차량 기자 시승회 (대한LPG협회 참여) △E1 채리티오픈 골프대회 차 후원 △SK가스와 인천 SK행복드림야구장에 THE NEW QM6 전시 및 ‘QM6 Eco LPG Day’ 이벤트 공동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왔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QM6는 국내시장에서 ‘SUV=디젤’이라는 오랜 공식을 과감히 깨뜨리며 국내 중형 가솔린 SUV 시장 판매 1위를 고수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환경성 등 르노삼성자동차가 추구하는 가치를 알려 QM6를 타는 고객들이 자부심을 느끼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79,000
    • +0.14%
    • 이더리움
    • 3,450,000
    • +0.58%
    • 비트코인 캐시
    • 457,200
    • -0.37%
    • 리플
    • 792
    • -1.37%
    • 솔라나
    • 193,500
    • -1.83%
    • 에이다
    • 471
    • -1.05%
    • 이오스
    • 690
    • -1.43%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700
    • -1.97%
    • 체인링크
    • 14,850
    • -2.17%
    • 샌드박스
    • 371
    • -3.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