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삼성제약)
삼성제약이 2040세대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삼성제약은 지난 12일 ‘쓸기담’의 온라인 광고를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쓸기담은 만성 간질환의 간기능 개선과 간기능 장애에 의한 육체피로와 전신권태 효과가 있는 약이다. 삼성제약은 1982년 우루소데옥시콜린산(UDCA)을 주성분으로 하는 쓸기담을 출시했으며, 50mg 연질캡슐로 제품을 리뉴얼했다. 아울러 복용이 간편한 액상 제품인 ‘쓸기담액’ 등을 내놓고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 중이다.
이번에 선보인 쓸기담 온라인 광고는 ‘피로 쓸어버려 쓸기담’이란 콘셉트로, 6초 안에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짧은 영상과 본편인 ‘쓸어버려 락저씨(날지 못하는 불사조)’로 제작됐다.
삼성제약은 자사를 대표하는 제품의 온라인 광고를 통해 제약업계 장수 기업의 이미지에 최신의 트렌드를 더하며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오랫동안 자사의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 소통하고자 온라인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의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