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열 좌측부터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정춘식 KEB하나은행 부행장(개인영업그룹장) 겸 하나금융투자 부사장(WM그룹장),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 안영근 KEB하나은행 부행장(중앙영업1그룹장),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 강효창 KEB하나은행 중앙영업본부장이 KEB하나은행 명동사옥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21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에 소재한 KEB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콜라보 모닝’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콜라보 모닝은 서로 매칭돼 있는 KEB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금융투자 영업점 상호간의 협업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향후 격월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유망 투자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해외주식을 주제로 개최했다. 해외주식 유망종목들을 소개하고, 하나금융투자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1QMTS’와 해외주식 이벤트를 안내하는 ‘콜라보로 묻고 해외주식으로 답하다’라는 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그룹 주요임직원은 명동사옥 9층에 위치한 하나금융투자 명동금융센터를 방문해 직접 해외주식을 매매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콜라보 모닝을 통해 하나금융투자가 보유한 금융투자 분야의 노하우가 관계사들에게도 전파돼 윈-윈하는 효과가 기대한다”며 “하나금융투자는 그룹 내의 계열사들과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해외주식부문에서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