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비스프리 브랜드 탄생 10주년 기념 디자인 리뉴얼

입력 2019-05-21 08: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밀폐용기 인테리어가 되다”

▲비스프리(사진제공=락앤락)
▲비스프리(사진제공=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비스프리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리뉴얼한 비스프리 시리즈를 선보였다.

21일 락앤락이 선보인 비스프리 시리즈의 핵심은 ‘모노톤 파스텔’ 컬러의 뚜껑이다. 주방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심플하면서도 화사한 색상으로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단순한 밀폐용기를 넘어 인테리어 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비스프리 스테커블’은 기존 꽃무늬 패턴과 강한 와인 컬러를 벗고, 무지 디자인에 은은한 라이트 그레이와 인디핑크 색상으로 변신했다. 냉장고에 보관할 때 용기를 층층이 쌓아 보관하는 특성을 고려해, 모양에 따라 다른 색상의 뚜껑을 적용했다.

‘락앤락 비스프리 테이블탑’은 깔끔한 제품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반투명한 퓨어 화이트 색상을 적용했다. 뚜껑 위에 있던 꽃무늬를 없애 한층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몸체에 돌기가 없는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이다. 별도 식기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그대로 테이블 연출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락앤락은 비스프리 리뉴얼을 기념해 소비자 감사의 의미로 다음 달 2일까지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락앤락 비스프리 캠페인 사이트에서 ‘밀폐용기 인테리어가 되다’를 주제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는데 이 영상을 시청한 후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인테리어 활용법 공유, 사용 인증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락앤락 비스프리 리뉴얼 제품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한 모습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LG스타일러, 애플 에어팟2,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인 가구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 '건강한 밥상' [십분청년백서]
  • 서울에는 김밥·구미에는 라면…주말 분식 축제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반도체 이익 40% 줄었지만… 메모리 선방ㆍHBM 희망 봤다
  • “금투세, 폐지 대신 공제 늘리자”…野 ‘절충 법안’ 속속 발의 [관심法]
  • 尹, 北ICBM 발사에 "강력 대응"…고체연료 주요 부품 北 수출 금지[종합2보]
  • '나는 솔로' 제작진, 23기 출연자 논란에 "시청자 불편함 없도록 조치할 것"
  • 9월 전국 주택 인허가·착공 하락세… ‘악성 미분양’은 증가
  • LA 다저스, 뉴욕 양키스 꺾고 역대 8번째 월드시리즈 우승
  • 오늘의 상승종목

  • 10.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498,000
    • -0.15%
    • 이더리움
    • 3,670,000
    • -1.5%
    • 비트코인 캐시
    • 520,500
    • +0.19%
    • 리플
    • 721
    • -1.23%
    • 솔라나
    • 243,200
    • -1.9%
    • 에이다
    • 495
    • +0%
    • 이오스
    • 632
    • -2.32%
    • 트론
    • 236
    • +0.85%
    • 스텔라루멘
    • 129
    • -3.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72,150
    • +2.34%
    • 체인링크
    • 16,840
    • +1.57%
    • 샌드박스
    • 349
    • -1.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