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을 14일 출시했다.
테팔은 냄새와 연기는 잡고, 양면 분리로 세척이 편리한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은 펜 테두리에 부착된 특수 실리콘 압력패킹이 요리 중 발생하는 냄새와 연기는 꽉 잡아주고, 내부 압력은 높여 준다. 수분 등이 새어나가지 않아 영양 손실은 줄여주고, 높은 열효율로 요리시간까지 줄여 더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압력패킹과 시너지 효과를 내는 강력한 자석 손잡이가 있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완벽한 양면 분리가 가능해 편리한 세척과 보관이 용이하다. 또, 한 면씩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효율성을 더했다.
여기에 테팔 파워글라이드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눌어붙거나 타지 않는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레시피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점보 사이즈로 출시돼, 재료의 용량과 크기 상관없이 굽고, 졸이고, 삶고, 국물이 자작한 요리까지 모두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은 내부 물결 디자인으로, 물결마다 수분이 유지되고 오븐·그릴 효과까지 더해져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할 수 있다. 편리한 기름받이 기능은 상단 팬을 열 때 수분 흘러내림을 방지해주고, 요리 후 가스레인지를 닦는 번거로움까지 최소화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