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 획득

입력 2019-05-08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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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현대차증권)
(사진제공=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플래티넘 콜센터’란 10년이상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에게 주어지는 자격으로,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2010년~2019년까지 10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회사는 수신여건, 상담태도, 맞이인사 등 다수 평가항목에서 타사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아 17개 증권사 중 업계 1위를 달성했다.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수준별 정기·보수 업무 교육 프로그램 운영과 전문 QA를 통한 상담 품질 집중 관리 등을 통해 전 직원이 전 업무를 상담하는 ‘One Stop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

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 본부장은 “‘플레티넘 콜센터’ 인증에 걸맞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 최우선 가치를 실천하는 것은 물론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는 환경을 만들어 업계 최고의 스마트금융센터를 뛰어 넘어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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