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과 KBS문화사업파트너스가 함께 주최하는 ‘2019 서울 슈즈&백 박람회’가 10일 열린다.
8일 공영홈쇼핑은 이번 박람회가 10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 1전시관 1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2019 서울 슈즈&백 박람회’는 관련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 개척을 위한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구두와 가방 외에도 패션 관련 기관 등 약 100개 기업이 참여한다.
공영홈쇼핑은 박람회장에 공식 부스를 마련해 담당 MD와 TV홈쇼핑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의 상담을 진행한다. 개막일인 10일 14시 40분에는 박람회 참가 기업인 이지힐, 죠르노벤띠, LANTT 등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스튜디오-박람회 이원생방송도 진행한다.
2019 서울 슈즈&백 박람회는 관련 기업 상품의 전시, 상담 외에도 방문객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행사 및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박람회 장 내 공영홈쇼핑 부스를 방문하면 공영홈쇼핑 온라인몰인 ‘공영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과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11일 토요일 12시~16시에는 2시간 마다 적립금 50만 원, 냉풍기, 마스크팩 등을 증정하는 ‘꽝 없는 빅경품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입장료 5000원인 유로 행사 박람회에 무료 입장 혜택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하면 3인까지, 공영쇼핑 앱을 보여주면 본인 1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우리 중소기업 패션 상품의 현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 라며 “상품도 구매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