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환타’, 전소미ㆍ이대휘 광고촬영컷 공개

입력 2019-04-29 10: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의 연예계 대표 절친 ‘전소미, 이대휘’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환타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전소미, 이대휘는 상큼함에 자꾸 끌리는 ‘환타 본능’과 ‘1인 1환타’를 컨셉으로 함께 마시면 더욱 즐거운 환타의 매력을 표현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서로에게 귀여운 표정을 짓는 등 함께 있을 때 더욱 환타스틱한 매력으로 상큼한 호흡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각자 오렌지, 파인애플향의 환타를 들고 절친이라도 양보할 수 없는 ‘1인 1환타’의 매력을 온몸으로 표현하는가 하면, 툭툭치는 장난기 어린 모습과 상큼함이 묻어나는 생기발랄한 표정 연기를 통해 톡톡 튀는 인간 환타다운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전소미∙이대휘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오는 5월 초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인간 환타의 진면목을 보여준 전소미∙이대휘의 상큼한 케미가 담긴 광고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함께 마실 때 더욱 즐거운 환타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전소미와 이대휘 처럼 소중한 이들과 함께 환타로 짜릿함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환타는 1968년 환타 오렌지향을 국내에 처음 소개한 이후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춘 새로운 플레이버를 선보이면서, 독특한 청량감과 즐겁고 신나는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36,000
    • -0.32%
    • 이더리움
    • 3,455,000
    • +1.02%
    • 비트코인 캐시
    • 457,100
    • +1.47%
    • 리플
    • 796
    • +1.92%
    • 솔라나
    • 196,700
    • -0.41%
    • 에이다
    • 472
    • -0.63%
    • 이오스
    • 694
    • +0.14%
    • 트론
    • 202
    • -0.98%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300
    • +0.31%
    • 체인링크
    • 15,120
    • -0.53%
    • 샌드박스
    • 375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