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럽 월렛(Syrup Wallet)’ 서비스를 운영하는 SK플래닛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25일 체결했다.
서울 논현동 에이스침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SK플래닛 김교수 MP 사업그룹장과 에이스침대 박진식 영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SK플래닛과 정보 교류 등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웨딩멤버십 등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시럽 월렛’은 SK플래닛이 2010년 출시한 모바일 지갑이다. 누적 가입자 수 1500만 명, 월 이용 고객 600만 명, 국내 130여 개 기업 및 700여 개 브랜드 제휴 서비스 등으로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소비자들은 시럽 월렛에서 손쉽게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할 수 있고, 각종 혜택과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받게 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25~40세 시럽 회원 누구나 시럽 월렛에서 ‘추천 멤버십’으로 바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과 동시에 OK캐쉬백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용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개인화된 실시간 맞춤형 제안이 가능하도록 이번 협약을 맺게 됐다”며 “SK플래닛이 보유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이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부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