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7년 연속 '1위'

입력 2019-03-21 09:14 수정 2019-03-21 10: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스마트학생복)
(사진제공=스마트학생복)

스마트학생복이 인지도, 충성도, 이미지 면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꼽혔다.

스마트학생복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CA)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학생 교복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올해 21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최장수 브랜드 평가 조사이자 대표 진단평가 제도다. 서울 및 6대 광역시에서 소비활동을 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2000명을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를 진행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 140여 개 브랜드 중 인지도, 충성도, 이미지 등을 지수화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조사에서 스마트학생복은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브랜드 파워 총점 1000점 중 603.4점을 획득해 2위 브랜드와는 약 13점의 격차를 내며 1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학생복 업계에서 최장 기간 수상을 했다.

스마트학생복 마케팅그룹 이인진 과장은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우수한 품질, 예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의 교복 생산을 통한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기에 17년 연속으로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예쁘고 편안한 교복 착용을 돕기 위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은 물론, 다양한 방식의 고객 소통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학생복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서울대병원 암센터 2층서 연기…600여 명 대피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최강야구' 문교원·유태웅·윤상혁·고대한·이용헌 "그냥 진짜 끝인 것 같아" 눈물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736,000
    • +0.63%
    • 이더리움
    • 3,552,000
    • +4.23%
    • 비트코인 캐시
    • 456,200
    • +0.75%
    • 리플
    • 786
    • +0.64%
    • 솔라나
    • 192,900
    • +1.26%
    • 에이다
    • 486
    • +4.74%
    • 이오스
    • 700
    • +2.64%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50
    • +2.57%
    • 체인링크
    • 15,320
    • +4.15%
    • 샌드박스
    • 372
    • +1.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