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10일 새벽 1시 인플루언서와 '란제리 쇼' 생방송

입력 2019-03-08 09: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언더웨어 특집전 ‘올나잇 란제리 쇼’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화이트데이를 앞둔 10일 오전 1시부터 3시간 30분 동안 인기 BJ(인터넷 개인방송 진행자) 채보미, 모델 출신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타 신재은과 함께 언더웨어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방송을 함께 진행하는 채보미는 1세대 페이스북 스타로, 아프리카TV BJ, 모델로 활동했다. 신재은은 인스타그램 구독자 수 67만 명을 보유한 인물이다.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모바일 방송이 아닌 TV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통상적으로 재방송이 진행되는 새벽 시간대(오전 2시~6시)에 특집 생방송을 편성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날 방송은 속옷 착용에 대한 고객들의 고민 등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밤샘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10일 오전 1시부터 120분 동안 진행되는 1부에서는 오프닝 DJ쇼를 시작으로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샹티’, ‘샹콤플렉스’를 포함해 ‘슬로기’, ‘저스트 마이 사이즈’ 등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또 인스타그램 라이브, 아프리카 TV 채널을 동시에 연결해 시청자들과 함께 속옷 착용에 관한 이해와 궁금증, 고민도 나눈다.

이어서 오전 3시부터 90분간 진행될 2부 방송에서는 남녀 외국인 모델이 런웨이를 선보이고 ‘아디다스 커플 란제리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정형화된 틀을 벗어난 언더웨어 특집전을 선보이기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 협업, 새벽 시간대 생방송 등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정관념을 탈피한 방송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달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66,000
    • -0.3%
    • 이더리움
    • 3,428,000
    • +0.35%
    • 비트코인 캐시
    • 458,900
    • +2.2%
    • 리플
    • 797
    • +1.53%
    • 솔라나
    • 198,000
    • +0.56%
    • 에이다
    • 476
    • +0.85%
    • 이오스
    • 700
    • +0.86%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00
    • +1.07%
    • 체인링크
    • 15,180
    • -0.98%
    • 샌드박스
    • 383
    • +5.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