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생명)
한화생명 온라인 보험 고객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유사 고객의 가입 성향을 토대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을 강화했다. 고객은 홈페이지 안에 가상 보험설계사가 있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방문 이력에 따라 메인 화면에 제공하는 콘텐츠도 다르다.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는 상품을 직접 소개하기보다 고객 요구를 환기할 수 있는 자료를 보여준다.
재방문 고객은 과거에 보험상품을 조회해 봤거나 설계한 이력이 있으면 이를 토대로 추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한화생명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이벤트를 한다.
모바일이나 PC로 상품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텀블러, 커피 쿠폰, 라면 맛 티백 등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