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박보검 CF 유튜브 영상 누적 2600만 뷰 달성

입력 2019-02-27 08: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이스침대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누적 조회 수 26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의 긍정적 효과에 대해 전하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광고 캠페인을 하고 있다. 지난 해 8월 박보검이 청명한 숲길에서 자전거를 타는 연출을 통해 좋은 잠의 효과에 대해 전달한 런칭 캠페인에 이어, 1월에는 싱그러운 토마토 농장에서 촬영한 2차 캠페인을 선보였다. 유튜브 조회 수는 첫 번째 광고 캠페인 1389만 뷰와 두 번째 캠페인 1269만 뷰를 합산해 26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매트리스의 성능에만 초점을 맞췄던 기존 침대 광고와는 달리, 좋은 잠이 우리의 몸을 어떻게 바꾸는 지에 대해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런칭 캠페인은 ‘2018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기존 침대 광고의 패러다임을 깨고 ‘좋은 잠의 누적 효과’에 대해 전달한 에이스침대 캠페인에 보내온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76,000
    • -0.05%
    • 이더리움
    • 3,429,000
    • +0.5%
    • 비트코인 캐시
    • 456,100
    • +1.36%
    • 리플
    • 784
    • +0.64%
    • 솔라나
    • 198,500
    • +0.2%
    • 에이다
    • 478
    • +0.42%
    • 이오스
    • 705
    • +2.62%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50
    • +1.38%
    • 체인링크
    • 15,330
    • -1.1%
    • 샌드박스
    • 382
    • +5.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