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가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돼지 저금통 모양의 틴케이스에 베네피트 베스트셀러를 담은 ‘2019 뉴이어 키트’ 3종을 17일 출시한다.
베네피트 ‘2019 뉴이어 키트’는 ‘해피리 에버 래프터’, ‘유아 어 럭키 스타!’ 그리고 ‘포춘, 펀 & 페이보리츠!’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핑크 틴 케이스에 담긴 웃음 복돼지 ‘해피리 에버 래프터’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워터 프루프 브로우 ‘카-브로우!’로 채워졌다.
레드 틴 케이스의 행운 복돼지 ‘유아 어 럭키 스타!’는 ‘베네틴트’와 마스카라 ‘롤러 래시’, ‘구프 프루프 아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됐다.
황금빛 틴 케이스의 돈 복돼지 ‘포춘, 펀 & 페이보리츠!’에는 베네피트의 대표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과 핑크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눈썹 결을 정리해줄 ‘김미 브로우 플러스’가 담겼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웃음, 행복, 돈 모두 가득한 새해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2019 뉴이어 키트를 아시아 국가에서만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귀여운 돼지 모양의 저금통 안에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미니 제품이 담겨 소장 가치를 더했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17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