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엑소 공식 트위터)
오늘(25일) 방송될 '2018 SBS 가요대전'의 큐시트가 공개됐다.
지상파 3사 2018 연말 가요 시상식 중에서 가장 먼저 개최되는 '2018 SBS 가요대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25일) 오후 5시 30분 부터 전현무와 조보아의 사회로 진행될 'SBS 가요대전'에 대한 라인업, 방송시간, 녹화 시간, 큐시트, 엔딩 등의 검색어가 연일 포털사이트를 점령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SBS 가요대전 큐시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공개된 큐시트에 따르면 'SBS 가요대전 2부' 순서로는 갓세븐, 워너원, 마마무, 선미, 위너,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엑소 순이다.
올 한해 전 세계를 누비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방탄소년단은 이날 가요대전을 통해 데뷔곡인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 뿐 아니라 상남자, 쩔어, 불타오르네, DNA, 아이돌 등 총 6곡의 무대를 꾸민다. 방탄소년단의 눈부신 발전상을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게 됐다.
가요대전의 엔딩은 엑소가 차지했다. 엑소는 러브샷과 템포를 선보인다. 이는 각각 올 12월과 11월에 발매한 곡이다.
한편, '2018 SBS 가요대전'에서는 갓세븐·세븐틴·위너·NCT·워너원이 2018년 신드롬을 일으킨 명곡들을 재해석, 파워 보컬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