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는 가고 싶은데 물가상승과 고유가 때문에 망설여진다면 조금 이른 휴가를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 여행업체 넥스투어에서는 6월 중순부터 7월 중순까지 다녀올 수 있는 제주 가족여행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휘닉스 아일랜드, 신라호텔, 하얏트 호텔 등 숙박선택이 가능하다.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머무르는 '휘닉스 아일랜드 자유여행 2박 3일'은 날짜에 따라 최고 30% 할인된 가격인 27만원에 다녀올 수 있다. 렌터카가 포함돼 제주 이곳저곳을 자유롭게 돌아보고 싶은 가족에게 제격이다.
왕복 항공료, 리조트 2박(2인 조식 포함), 렌터카(NF소나타 또는 동급), 여행자보험, 차량종합보험, 네비게이션 등이 포함 사항이다. 단 주유비 및 자차보험은 불포함 사항이다.
신라호텔 상품은 패키지 또는 렌터카 자유여행으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의 경우 '노옵션 잠수함․우도․ 전일정 식사 2박 3일'(44만원)은 왕복항공료, 신라호텔 2박(조식2회 포함), 호텔뷔페 1회(석식), 관광 2일, 석식 2회, 전 일정 입장료, 여행자 보험 등 포함돼 있다. 단 가이드 팁(약 1만원)만 불포함 사항이다.
특히, 서귀포 잠수함, 감귤농장견학, 우도 탐방, 성읍민속마을, 몽골리안 마상쇼 등이 준비돼 있어 부모님, 아이들과 함께 알찬 제주여행을 즐기기 좋다.
신라호텔 여행은 최근 오픈한 야외 수영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 34만5000원부터 즐길 수 있다.
하얏트 호텔의 상품은 선착순으로 바닷가 전망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기 때문에 조금 서두르는 것이 좋다. 패키지여행, 렌터카 여행, 에어텔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최저 20만1000원부터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넥스투어 홈페이지나 전화(02-2222-6688)을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