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가 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프로페셔녈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IER-M9과 IER-M7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프로페셔널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M시리즈는 IER-M9, IER-M7로 무대 공연에 최적화된 전문가용 제품이다. 제품 내부는 내구성을 높이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마그네슘 합금 하우징으로 설계했다.
소니코리아 측은 “M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9월 시장 조사기관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조사 결과 50만 원 이상 프리미엄 유선 이어폰 시장에서 수량 기준 47%, 금액 기준 43%의 시장 점유율로 1위를 달성했다”고 강조했다.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페셔널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M시리즈 2종을 구매한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외장 SSD SL-EG2(240GB)와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 2종 중 원하는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스테이지의 생생한 사운드를 고스란히 담아내 새로운 차원의 감동을 선사하는 M시리즈를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