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새 디지털 캐릭터 '교보러버스' 선봬

입력 2018-11-06 15: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교보생명)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 2030세대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캐릭터를 '교보러버스'를 6일 선보였다.

새로운 캐릭터는 신라 시대 금관 장식물인 곡옥을 모티브로 해 제작됐다. 교보생명의 초성(ㄱ·ㅂ·ㅅ·ㅁ)을 원색 계열의 간결한 형태로 디자인했다.

캐릭터 이름은 '교보러버스'다. 애호가(Lover)를 뜻하는 영단어 '러버'는 물론, 고무처럼 둥글게 부품 모습(Rubber)의 '러버' 뜻도 갖고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유연함과 확장성을 통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보생명은 캐릭터 론칭을 기념해 카카오톡 이용자 중 선착순 10만 명에게 90일간 이용할 수 있는 교보러버스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98,000
    • -0.26%
    • 이더리움
    • 3,459,000
    • +0.85%
    • 비트코인 캐시
    • 453,900
    • -0.98%
    • 리플
    • 792
    • -1.86%
    • 솔라나
    • 194,000
    • -1.97%
    • 에이다
    • 469
    • -1.88%
    • 이오스
    • 687
    • -1.86%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2.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500
    • -2.57%
    • 체인링크
    • 14,890
    • -1.91%
    • 샌드박스
    • 371
    • -3.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