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서울시 강서구 하늘길 제주항공 구내식당에서 진행한 ‘뉴 스탠더드 데이’ 사내행사에 참석한 동방신기가 제주항공 사원증을 받은 후 소감을 이야기하고 있다.(사진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자사 모델 ‘동방신기’와 함께 탑승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주기 위한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제주항공이 5일 진행한 ‘뉴 스탠더드 데이(NEW STANDARD DAY)’ 사내 행사에서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참석해 명예사원증을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모델로서의 역할과 함께 제주항공 고객경험 개선TF 팀원으로 소속돼 직원들과 같은 업무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객경험 개선TF는 고객의 바람을 현실로 만드는 업무를 담당한다. 이를 위해 고객과 빠른 소통을 위한 SNS 채널을 별도로 만들어 의견을 직접 듣기로 했다.
이 같은 프로젝트는 고객의 상상을 현실로 바꾸는 2차 ‘뉴 스탠더드 캠페인’의 일환이다. 6월월 'NEW STANDARD, 여행의 기준을 바꾸다'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한 제주항공은 1차 캠페인으로 ‘여행의 새로운 기준, 제주항공에 묻다’라는 주제로 고객들의 각종 의견을 듣는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기업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 인식을 위해 진정성 있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고객의 바람을 현실로 실현하기 위한 과정에 모델이자 동료인 동방신기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