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상영

입력 2018-10-08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방탄소년단의 뉴욕 공연에 맞춰 6일(현지시간)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SNS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메시지를 뉴욕 타임스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방탄소년단의 뉴욕 공연에 맞춰 6일(현지시간)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SNS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메시지를 뉴욕 타임스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방탄소년단의 뉴욕 공연에 맞춰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열었다.

LG전자는 6일(현지시간)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SNS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메시지를 뉴욕 타임스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고 8일 밝혔다.

또, LG전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 등지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동시에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BTS 스튜디오’를 운영해 젊은 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LG전자는 방탄소년단의 미국 공연 기간에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들과 ‘BTS 스튜디오’의 콘텐츠를 공유하며 소통했다. 이 콘텐츠는 한 달여 동안 6200만 뷰를 기록했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방탄소년단 월드투어와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과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뉴진스 '최후통첩', 결국 파국으로…이제 남은 건 '계약해지'뿐? [이슈크래커]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2028 수능 통합사회·통합과학 예시 문항 26개 살펴보니…
  • 단독 알리익스프레스, K뷰티관 열었다
  • 단독 마뗑킴, 내달 홍콩에 ‘해외 1호 매장’ 연다
  • 끝없는 부동산 PF 여진…연체율 폭등 속 부실 위기 괜찮나 [레고랜드 악몽 소완할까①]
  • 금값 배춧값에…김장은커녕 포장김치도 못 구할 지경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09.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960,000
    • +1.36%
    • 이더리움
    • 3,489,000
    • +1.13%
    • 비트코인 캐시
    • 465,400
    • +0.52%
    • 리플
    • 782
    • -0.13%
    • 솔라나
    • 205,400
    • +2.65%
    • 에이다
    • 530
    • +3.72%
    • 이오스
    • 710
    • +0.14%
    • 트론
    • 202
    • +0.5%
    • 스텔라루멘
    • 130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100
    • +1.19%
    • 체인링크
    • 16,650
    • +2.08%
    • 샌드박스
    • 378
    • +1.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