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까사호텔 광명, BI 공개…자연 속 힐링 담았다

입력 2018-10-02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까사호텔 광명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슬로건을 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라까사호텔 광명의 BI는 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과 김경선 교수 연구실에서 디토리얼, 브랜딩, 공간,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의 연구원이 함께 개발했다. 호텔 건물의 라이트 그레이 색조로 이루어진 건축재료와 다양한 식물로 채워진 가든 콘셉트 인테리어 특성에 어울리도록 디자인했다.

단단한 조형의 타입 페이스와 유기적인 형태의 드로잉이 조화된 그래픽디자인은 라까사호텔만의 정체성을, 단순하고 명료한 타이포그래피와 함께 자연을 담은 형태와 위트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은 편안한 도심 속 휴식처로서의 이미지를 나타냈다.

함께 공개하는 브랜드 슬로건은 '편안함(Easy)', '자연(Green)', '어울림(Love)'이다. '따로 또 같이, 우리의 일상을 누리다'라는 의미를 담으며 '에브리데이 라이프 인 라까사(Everyday Life in lacasa)'를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또한, 브랜드 슬로건은 자연과 함께 머무는 이미지를 지향했다. 가성비와 가심비가 뛰어난 편안한 호텔, 자연 속에 머무는 호텔, 가족과 연인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호텔이 되려는 뜻을 반영했다.

최윤경 라까사호텔 부사장은 "이번에 공개한 라까사호텔 광명의 BI와 브랜드 슬로건은 도심 속 편안한 휴식처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며 "투숙객과 여행객들이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느끼면서도 익숙하고 일상에서 벗어난 감성을 담은 공간이 되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삼성전자, AI 챗봇 서비스 ‘나노아’ 본격 적용…“생성형 AI 전방위 확대”
  • 김호중ㆍ황영웅 못 봤나…더는 안 먹히는 '갱생 서사', 백종원은 다를까 [이슈크래커]
  • 내년도 싸이월드가 다시 돌아온다?…이번에도 희망고문에 그칠까
  • 나홀로 소외된 코스피…미 증시와 디커플링보이는 3가지 이유
  • 점점 오르는 결혼식 '축의금'…얼마가 적당할까? [데이터클립]
  • 뉴욕 한복판에 긴 신라면 대기줄...“서울 가서 또 먹을래요”[가보니]
  • 현대차·도요타도 공장 세우는 ‘인도’…14억 인구 신흥시장 ‘공략’ [모빌리티]
  • 예비부부 울리는 깜깜이 '스·드·메' 가격 투명화…부당약관 시정
  • 오늘의 상승종목

  • 11.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059,000
    • +8.2%
    • 이더리움
    • 4,726,000
    • +5.75%
    • 비트코인 캐시
    • 629,000
    • +3.28%
    • 리플
    • 918
    • +12.09%
    • 솔라나
    • 305,000
    • +2.18%
    • 에이다
    • 848
    • +2.54%
    • 이오스
    • 798
    • +1.92%
    • 트론
    • 245
    • +6.06%
    • 스텔라루멘
    • 172
    • +1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200
    • +2.28%
    • 체인링크
    • 20,450
    • +4.23%
    • 샌드박스
    • 430
    • +5.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