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코믹 수사극' 광고 온라인 공개

입력 2018-09-03 11: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E1은 9월 3일 자사 멤버십인 오렌지카드의 서비스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 ‘LPG 혜택 실화극, 오카반장’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사진제공=E1)
▲E1은 9월 3일 자사 멤버십인 오렌지카드의 서비스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 ‘LPG 혜택 실화극, 오카반장’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사진제공=E1)
E1이 김연아, 임원희가 출연한 오렌지카드 신규 광고 'LPG 혜택 실화극, 오카반장'을 온라인에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E1의 LPG 특화 멤버십인 오렌지카드의 주요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됐다. 해당 광고는 기존의 전형적인 광고 틀에서 벗어나 코믹한 형사 수사물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광고는 총 4편의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E1 오렌지카드의 주요 서비스인 택시 우대 서비스, 1000 포인트 특권, 어플리케이션 경품 이벤트, 그리고 신규 제공 예정인 커넥티드카 커머스를 각각의 에피소드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해당 광고에 출연한 임원희는 범인 검거를 위해 LPG 충전소에 잠복 중인 형사 역할로, 김연아는 고비 때마다 등장하는 엉뚱 발랄한 ‘오카 소녀’로 활약했다.

E1 관계자는 “유튜브 등 신규 미디어 플랫폼의 확산에 따라 자사 주고객인 4050 세대도 재미있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능동적으로 찾고 있다”며 “E1 광고가 LPG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E1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서울대병원 암센터 2층서 연기…600여 명 대피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최강야구' 문교원·유태웅·윤상혁·고대한·이용헌 "그냥 진짜 끝인 것 같아" 눈물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753,000
    • +1.38%
    • 이더리움
    • 3,548,000
    • +3.56%
    • 비트코인 캐시
    • 453,900
    • +0.89%
    • 리플
    • 785
    • +0.13%
    • 솔라나
    • 192,000
    • +0.26%
    • 에이다
    • 475
    • +1.71%
    • 이오스
    • 695
    • +1.91%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50
    • +1.8%
    • 체인링크
    • 15,320
    • +3.37%
    • 샌드박스
    • 370
    • +0.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