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운데 요리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주는 GeniusGmbH사의 ‘매직큐브 만능채칼’이 오는 7월 20일 오후 2시 40분 GS홈쇼핑에 론칭될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일 Nicer Dicer 매직큐브 만능채칼은 빠르고 간편한 만능 슬라이서로 다양한 커팅 옵션을 통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원하는 모양으로 채소를 빠르게 썰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독일, 프랑스, 미국, 일본, 영국, 이탈리아, 러시아, 중국, 파키스탄, 인도, 네덜란드 등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되며 인기 상품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GS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매직큐브 만능 채칼의 본체와 함께 ▲큐브 인서트 칼날, ▲V채칼, ▲굵은 채 강판, ▲얇은 채 강판, ▲분리형 누름판, ▲간편뚜껑, ▲받침 용기, ▲안전손잡이는 물론, ▲줄리엔 강판 인서트와 ▲일자 나선 채칼, ▲면 나선 채칼까지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매직큐브 만능채칼을 이용해 야채다지기, 슬라이스, 채썰기, 깍뚝썰기 등 채소를 써는 각종 방법들이 공개될 계획이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면 다소 번거로운 카레나 볶음밥, 깍두기 등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각 칼날을 비롯한 모든 구성품들은 쉽게 분리가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해외 직구 등으로만 구매할 수 있던 제품을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분들의 성원이 예상된다”며 “올여름 매직큐브 만능채칼과 함께 요리에 대한 부담을 더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