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16일 무브(MOOV) 페스티벌 ‘디네앙블랑 서울 2018’을 맞아 다양한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8일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앞서 롯데카드 회원은 다양한 사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달 31일까지 롯데카드로 롯데백화점 모든 지점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초청 골든 티켓을 잡아라’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발표된다.
또 다음달 5일까지 롯데카드 회원 누구나 ‘얼리버드 초청 & 입장권 1+1’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내에서 응모하면 디네앙블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 대기리스트를 등록할 필요 없이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디네앙블랑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는 문화 마케팅 프로젝트인 ‘무브’를 선보여 다양한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 역시 특별하고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 이벤트로서 2016년부터 3년째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디네앙블랑(Diner en Blanc=Dinner in White)은 1988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디너 파티다. 흰색으로 차려 입은 참가자들이 모여 직접 준비한 프랑스 만찬을 즐기는 행사로, 파리, 런던, 뉴욕, 도쿄 등 전 세계 80개 도시에서 매년 10만 명 이상 참가하는 글로벌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