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12일 2030세대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태그원 카드 오렌지(#tag1카드 Orang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태크원 카드 오렌지는 20대와 30대가 주로 이용하는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쇼핑, 주요, 대중교통 등 생활필수 업종 혜택을 담고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커피전문점(스타벅스·커피빈·카페베네·커핀그루나루·탐앤탐스·파스쿠찌) 최대 50%(월 2만 원 한도), 편의점(세븐일레븐·GS25·CU)에서 최대 10%(월 1만 원 한도)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홈쇼핑 가운데 한 가지 영역을 선택해 최대 10%(월 1만 원 한도)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ag1’은 온라인 및 SNS에서 게시글 공유를 위해 사용하는 해시태그(hash tag)에서 의미를 따와 ‘친구에게 공유하고 싶은 혜택을 담은 온라인 전용상품’이라는 의미로 지어진 하나카드의 온라인 전용상품 브랜드다.
이번 오렌지 카드는 앞서 출시된 레드(커피, 뷰티업), 블루(요식업, 레저업), 베이지(마트, 학원)에 이어 네 번째로 출시됐다. ‘태그원 카드 오렌지’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2000원이다.
(하나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