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가 유소년 골프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5월 21일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제네시스 주니어 스킬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대상은 초등학교 4~6학년 남자 선수들. 제네시스 주니어 스킬스 챌린지는 제네시스포인트 상위 선수 1명이 팀의 일일 감독이 돼 4명의 주니어 선수를 선발하고 일정 시간 동안 코칭을 한 후, 팀 별로 실력을 겨루어 최고의 성적을 내는 대회이다.
주니어 선수들은 프로 선수들의 세심한 코칭을 받을 수 있다. 골프 유망주들이 국내 최고 선수와 한 팀을 이뤄 경기를 한다.
드라이브, 피칭샷, 칩샷, 및 퍼트 등 네 가지 종목에서 기량을 겨뤄 우수한 성적을 낸 상위 3팀과 각 종목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한 개인에게는 다양한 상품들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모든 참가자와 가족들은 KPGA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초대된다.
올해에는 선수들의 학부모들을 위한 스포츠 심리 상담 전문가 조수경 박사의 특별 강연도 예정돼 있다.
이 대회는 대한골프협회(KGA)에 등록된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 남자 선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원서를 바탕으로 선발된 총 24명의 선수가 참가 기회를 얻는다.
자세한 내용은 초등골프연맹(www.kesg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이메일 및 팩스로 접수 가능하다.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오는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 간 잭 니클라우스GC에서 개최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 원과 제네시스 차량 그리고 다음 시즌 PGA 투어 제네시스 오픈과 CJ컵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