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용준♥박수진, 오늘(10일) 득녀
배우 배용준 박수진 부부가 오늘(10일) 득녀했다. 10일 TV리포트는 이날 새벽께 배용준 박수진 부부가 무사히 딸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부부는 서울 일원동 S병원에 입원한 뒤, 득녀한 것으로 전해졌다. 매체는 병원 관계자의 말을 빌려 부부가 출산한 사실을 확인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배용준은 박수진 곁을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출산예정일 10일에 맞춰 출산한 데 이어, 결혼 3년 만에 두 아이의 부모가 되는 기쁨을 누렸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은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소속사 대표와 소속 배우로 만나 지난 2015년 7월 27일 화촉을 밝혔다. 두 사람은 이듬해 10월 첫째 아들을 얻은 바 있다.
◇ '결혼' 안다빈 누구?…배우 안성기의 장남
배우 안성기의 장남이자 설치미술가로 활동 중인 안다빈이 결혼한다. 안다빈은 오는 5월 중순 서울의 한 성당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안성기는 주변에 아들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첫째 며느리를 보는 기쁨을 숨기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안다빈은 아버지를 쏙 빼닮은 이국적인 외모로 안성기와 함께 각종 잡지, 광고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1998년부터 미국 유학을 시작한 안다빈은 2006년 서양화가로 미국에서 화단에 첫 등단했으며, 2009년 미국에서 설치미술가로 등단한 바 있다. 그는 현재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전시회를 여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2012년 온스타일 프로그램 '스타일 로그: 위클리'의 '탐나는 라이프' 코너에 출연해 일상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 설성민 대표 구속, 한은정 출연료 3500만 원 미지급
마마크리에이티브 설성민 대표가 구속된 가운데 소속 배우였던 한은정이 수천만 원의 미지급금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보도에 따르면 한은정의 소속사였던 마마크리에이티브의 대표 설성민이 지난 2월 사기 혐의로 구속돼 재판에 넘겨졌다. 이에 한은정은 지난달 말 계약을 해지한 상태이며 정산받지 못한 약 3500만원에 대해 민사 고소를 준비 중이다. 한은정뿐 아니라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도 700만 원가량의 출연료를 정산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설성민 대표는 기술보증기금과 관련한 사기 사건에 연루돼 구치소에 수감됐다. 당시 설성민은 소속사 직원들과 배우들에게 “큰 수술을 받으러 가기 때문에 연락이 잘 안 될 것이다”라며 검찰 조사 상황을 제대로 알리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 ‘불타는 청춘’ 박혜경‧이연수, 박재홍에 호감
박혜경과 이연수가 박재홍에 호감을 보였다. 1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충남 서산’으로 여행을 떠난 청춘들의 마지막 이야기 펼쳐졌다. 이날 강수지는 “우리가 사석에서 만났는데 성은이랑 혜경이가 재홍이 좋다고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곰돌이 같은 남자가 이상형이라며 박재홍에 호감을 드러낸 박혜경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김국진 역시 “사실은 연수도 재홍이 좋다 그러지 않았냐”라고 말했고 이연수는 “재홍이 싫어할 여자가 누가 있냐. 김완선도 좋다고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연수는 “박재홍은 남자다우면서도 유머 감각도 있다”라며 호감의 이유를 전했다.
◇ '라디오스타' 이사배, 도플갱어급 커버 메이크업 화제
전직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사배의 커버 메이크업 실력이 화제다. 이사배는 오는 11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이사배는 그간 개인 방송 채널을 통해 아이유, 선미, 수지, 태연, 설현 등의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팬들 사이에서 '스타 복사기'로 불릴 만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실력이 온라인 커뮤니티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선미가 '가시나'로 활동 당시 선보인 커버 메이크업은 '레전드'로 손꼽히며, 도플갱어 수준의 변신을 선보인 바 있다. 이사배는 이 밖에도 영화 '범죄도시' 속 장첸, '아가씨' 속 김민희까지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분장팀 출신다운 출중한 실력을 뽐냈다. 한편 이사배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는 11일(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