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SBS골프는 지난해 한국프로여자골프(KLPGA)투어 시즌3승을 거두며 대세로 떠오른 김지현이 우승을 이끈 실전 노하우를 전수하는 신규 레슨프로그램 ‘김지현의 위너스캠프’를 27일 첫 방송한다.
‘위너스 캠프’는 지난 1월 미국 LA 무어파크에서 동계훈련 중인 김지현을 만나 촬영이 진행됐다. 김지현은 지난해 프로데뷔 7년만에 첫 우승을 거뒀고, 내셔널타이틀인 한국여자오픈 제패 등 시즌 3승을 거두며 상금랭킹 2위로 최고의 한해를 보냈다.
아이언 샷의 정확도를 나타내는 그린적중률 1위인 김지현은 ‘위너스 캠프’를 통해 그녀의 장기인 아이언 샷 노하우 및 롱퍼트 비법 등을 자세히 알려준다. 또한 촬영 중 절친한 후배인 김효주(23ㆍ롯데)와 박결 (22ㆍ삼일제약), 박지영(22ㆍCJ오쇼핑)이 찾아와 ‘어시스트 레슨’ 코너를 통해 또 다른 시각의 레슨을 선사했다.
▲박결
제작진은 “ 아마추어 골퍼들이 실전에서 유용하게 구사할 수 있는 상황별 노하우를 김지현 선수가 직접 알려주고, 평소 골프팬들이 궁금했던 동계훈련 중인 선수들의 일상 등 색다른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동계훈련 현지에서 전해온 ‘김지현의 위너스캠프’는 27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SBS골프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