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아듀 2017 TOP 100’ 행사를 31일까지 사흘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미샤는 올해 가장 잘 팔린 100가지 제품 모두를 50% 할인 판매한다.
올해 판매 1위~3위를 기록한 제품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인텐시브 모이스트’, ‘나이트리페어 보랏빛앰플’과 ‘미사 초보양 비비크림’이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앰플은 2011년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효능과 높은 가성비를 인정받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각각 누적 판매 수량 350만 병을 넘어선 스테디셀러로 현재는 두 제품 모두 효능을 크게 업그레이드 한 3세대 제품을 판매 중이다.
미사 초보양 비비크림은 한방 비비크림으로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수분, 영양까지 보충해주는 점이 장점이다. 2015년부터 다수의 뷰티크리에이터와 블로거로부터 속칭 ‘인생템’으로 지목되며 판매량이 늘기 시작해 올해 판매 순위 3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한방 라인인 ‘초공진 3종 세트’,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월드 베스트셀러 비비크림인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등이 판매 순위권에 올라 이번 세일에 포함됐다.
김대동 에이블씨엔씨 마케팅전략팀장은 “올 한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TOP 100 세일을 준비했다”며 “모든 고객들이 행복한 연말을 맞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