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박지훈이 중앙대 수시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중대 연영과 출신 스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지훈이 속한 워너원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박지훈이 10일 중앙대학교 연극 영화과 수시 2학기 전형에 합격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박지훈은 중앙대 연극 영화과 18학번으로 입학하게 된다. 아역배우 출신인 박지훈은 올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2위의 성적을 거두며 11인조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이에 박지훈은 자신의 특기를 살려 연극 영화과에 지원했고, 합격 통지서를 받았다.
또 다른 고3 멤버인 박우진은 앞서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르지 않겠다고 밝힌 바 있다. 박우진은 올해 수능을 치르지 않고, 가수 활동에 더욱 집중하기로 했다.
네티즌은 "박지훈 축하해", "쟁쟁한 선배들을 배출한 중대에서 좋은 연기자로 거듭나길", "바쁜 스케줄 중에도 장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훈의 합격 소식에 중대 연영과 출신 스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 스타에는 박신혜(08학번), 고아라(08학번), 소녀시대 유리(09학번), 수영(10학번), 09학번 김수현, 16학번 여진구 등이 있다.
그 외에도 배우 고소영, 김범, 김희선, 정경호, 신세경, 유인영, 이연희, 이정현, 장나라, 하정우, 현빈 등이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 연예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