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셀렙샵’, 8주년 기념 특별방송

입력 2017-11-02 10: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오쇼핑)
(사진제공=CJ오쇼핑)
CJ오쇼핑은 3일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인 ‘셀렙샵 (CelebShop)’ 8주년을 맞아 특별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3일 셀렙샵 특별방송은 오전 8시 15분과 오후 9시 45분으로 나눠 하루 2회 진행된다. 오전 방송에서는 ‘셀렙샵 에디션’의 캐시미어 100% 숄, ‘제인바이제인송(Jain by Jain song)’의 울블레이저 코트와 팬츠 세트, ‘A.S.98(에이에스구팔)’ 클리퍼를 선보인다. 오후 방송에서는 ‘셀렙샵 에디션’의 구스다운을 론칭한다. 여성용은 탈부착이 가능한 사가 폭스 퍼가 목 부분에 들어가있는 것이 특징이고 남성용은 구스 베스트(조끼)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론칭하는 ‘셀렙샵 에디션’의 구스다운은 패션잡지 GQ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래픽디자이너 차인철, 래퍼 레디, 쉐프 루이 강 3인과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11월 초 GQ디지털 웹 페이지를 통해 관련 영상이 공개된다.

‘셀렙샵’은 지난 2009년 11월 TV홈쇼핑 처음으로 시작된 패션 편집숍이자 방송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정상급 배우들의 스타일을 담당해 온 정윤기 스타일리스트가 방송에 출연해 본인이 직접 기획한 브랜드와 국내에 아직 들어오지 않은 해외 유명 상품들을 주로 선보여왔다. 또한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소개해왔다.

‘셀렙샵’의 전화 주문과 모바일·PC 주문의 비중은 5대 5다. 다른 방송과 대비해 모바일과 PC의 주문 비중이 약 10%포인트 높다. 상품 기획 또한 3~10세 자녀를 둔 30대 고객을 염두한다. 이러한 고객층 확대와 트렌디한 상품 개발 노력을 통해 ‘셀렙샵’은 지난 8년간 약 1조 원의 누적주문 실적을 기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84,000
    • +0.39%
    • 이더리움
    • 3,430,000
    • +1.63%
    • 비트코인 캐시
    • 455,900
    • +1.58%
    • 리플
    • 784
    • +0.77%
    • 솔라나
    • 197,800
    • +0.56%
    • 에이다
    • 477
    • +0.63%
    • 이오스
    • 704
    • +3.38%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1.85%
    • 체인링크
    • 15,220
    • -1.62%
    • 샌드박스
    • 377
    • +4.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