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들이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트와이스 TV5 - 트와이스 in 스위스(이하 트와이스 TV5)'를 TV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트와이스의 스위스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트와이스 TV5'는으로 네이버 TV 누적 조회 수 800만을 돌파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이제 '트와이스 TV5'는 TV에서도 방송된다. MBC에브리원은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3주 동안, MBC뮤직은 29일 오후 2시부터 3주간 '트와이스 TV5'를 방영할 예정이다.
영상 속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 스위스에서 힐링 타임을 갖는다. 트와이스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로 등재된 베른에서 여유롭게 시티투어에 나선다. 또 절벽 위에서의 아찔한 스릴 워크 체험, 스위스 중세 감옥 체험 등 스위스의 짜릿한 액티비티를 체험한다.
트와이스는 그간 무대에서 보여준 걸그룹 모습은 모두 내려놓고 천진난만한 소녀들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한편 여행을 만끽한다.
여행 중 해외 팬들과의 만남, 멤버들의 몰래카메라, 스위스 여행의 비하인드스토리도 공개돼 트와이스 멤버들이 선보일 각양각색의 매력에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모아진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28일 발표한 일본 데뷔 앨범 '#TWICE'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오리콘 6월 월간 차트 2위, 앨범 출하량 23만 장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