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탁결제원, 찾아가는 ‘고객행복 파랑새팀’ 출범

입력 2017-07-25 11: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국예탁결제원
▲사진제공=한국예탁결제원
한국예탁결제원은 고객 현장을 직접 찾아가 서비스하는 ‘고객행복 파랑새팀’을 출범하고 활동을 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고객행복 파랑새팀은 업무전문가, IT 전문가, 변호사 등으로 맞춤 구성돼 고객밀집지역별․고객유형별․업무이슈별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며 운영될 예정이다. 이날 첫 번째 활동으로 서울 여의도에서 중구로 본사를 옮긴 미래에셋증권과 대신증권 등을 미래에셋증권 본사에서 만나 고객의견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탁결제원 고객행복센터 관계자는 “본사 부산이전에 따라 환경이 변화하고, 증권의 복잡화와 금융기관 간 합병 증가 등으로 업무의 전문성이 증가했다”며 “고객의 불편과 애로 사항을 미리 해결해 업무의 효율과 안정성을 증대하겠다”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91,000
    • -0.35%
    • 이더리움
    • 3,452,000
    • +1.29%
    • 비트코인 캐시
    • 453,500
    • +0.13%
    • 리플
    • 792
    • +1.54%
    • 솔라나
    • 193,700
    • -1.53%
    • 에이다
    • 470
    • -0.63%
    • 이오스
    • 689
    • -0.58%
    • 트론
    • 202
    • -0.49%
    • 스텔라루멘
    • 128
    • -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500
    • -1%
    • 체인링크
    • 15,030
    • -0.73%
    • 샌드박스
    • 371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