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동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 진행

입력 2017-06-26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8월 중동 출시 앞두고 두바이 프리미엄 마케팅 개시

▲LG전자가 6월 한 달 동안 두바이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 로얄스위트룸에서 진행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에서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들이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6월 한 달 동안 두바이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 로얄스위트룸에서 진행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에서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들이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초(超)프리미엄 브랜드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앞세워 중동 부호들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최대 쇼핑기간인 ‘라마단(5월 27일~6월 24일)’에 맞춰 6월 한 달 동안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 약 400명을 초청해 두바이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8월 UAE,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 국가에 LG 시그니처의 중동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시작한 것이다.

특히, LG전자는 현지 고급 주택 구조와 유사하게 응접실, 거실, 침실, 서재, 발코니 등을 갖춘 약 1600제곱미터 크기 로얄스위트룸에 LG 시그니처 전 제품을 연출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거실과 침실에 각각 설치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두께가 4mm도 채 안돼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느낌을 주는 월페이퍼 디자인을 구현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고객들은 객실 내 공간에 따라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은 물론,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트윈워시 등을 자연스럽게 체험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부사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중동 시장에 LG 시그니처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동산 PF 체질 개선 나선다…PF 자기자본비율 상향·사업성 평가 강화 [종합]
  • ‘2025 수능 수험표’ 들고 어디 갈까?…수험생 할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4년5개월 만에 ‘4만전자’로…시총 300조도 깨져
  • 전기차 수준 더 높아졌다…상품성으로 캐즘 정면돌파 [2024 스마트EV]
  • 낮은 금리로 보증금과 월세 대출,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십분청년백서]
  • [종합]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벌금 150만원…法 “공정성·투명성 해할 위험”
  • 이혼에 안타까운 사망까지...올해도 연예계 뒤흔든 '11월 괴담' [이슈크래커]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제일 빠를 때죠" 83세 임태수 할머니의 수능 도전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426,000
    • +4.09%
    • 이더리움
    • 4,553,000
    • +1.22%
    • 비트코인 캐시
    • 628,500
    • +7.44%
    • 리플
    • 1,010
    • +6.99%
    • 솔라나
    • 313,700
    • +6.52%
    • 에이다
    • 820
    • +8.32%
    • 이오스
    • 784
    • +2.75%
    • 트론
    • 258
    • +3.2%
    • 스텔라루멘
    • 180
    • +2.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900
    • +19.95%
    • 체인링크
    • 19,160
    • +1.32%
    • 샌드박스
    • 406
    • +2.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