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은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로 스릭슨 Z 565 드라이버가 미국의 골프전문매체인 마이골프스파이가 진행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드라이버 테스트에서 우수 드라이버로 뽑힌 것.
이 매체는 전문적인 골프 분석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할 만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테스트 또한 선입견 없이 100% 독립적으로 진행된 테스트라고 매체측은 밝혔다.
방대한 데이터 축적과 꾸준한 테스트 방법론의 연구를 걸쳐 골프전문 분석가들에 의해 진행된 이번 테스트 결과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한층 더 진화한 비거리 성능과 방향성을 인정받아 이번에 최우수 드라이버가 된 이 클럽은 혁신적인 리플 이펙트 테크놀러지(RET)를 더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또한 독특한 멀티 스텝 디자인의 파워 웨이브 솔을 적용해 3단 구조의 유연한 솔이 임팩트 순간 스프링처럼 압축되었다가 복원되며 볼에 강력한 반발력을 전달해 에너지의 손실이 없어 장타를 낸다. 여기에 페이스가 크라운과 솔 쪽으로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접합부를 확장한 스트레치 플렉스 컵 페이스 구조가 더해져 미스샷에서도 안정적인 비거리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크라운 무게를 기존 모델보다 4g 낮추는 등 헤드 전체 무게도 재배치해 관성 모멘트를 높이고 방향성을 개선했다는 평가다.
한편, 이번 테스트는 일관성과 변수 감소를 위해 브리지스톤 B330-RX 골프공을 사용했다. 또한 모든 데이터들은 가장 신뢰할만한 장비인 포어사이트 스포츠를 통해 수집되었고, 모든 핵심데이터는 포어사이트 HMT로 수집됐다. 이 포괄적인 데이터 세트는 트루랭크(TRUE Rank)라고 불리는 방법을 통해 진행됐다고 마이골프스파이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