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키위미디어그룹이 판매하는 데님 브랜드 '씨위(SIWY)'가 삼성 페이에 입점한다.
씨위는 삼성 페이를 통해 프리맨 라인 데님 팬츠 4종과 여성용 데님 팬츠 25종을 판매한다. 새롭게 출시된 유니섹스 라인 '프리맨'은 씨위가 판매되고 있는 전 세계 33개국 가운데 한국 삼성 페이 쇼핑과 모노샵, 팝업스토어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키위미디어그룹은 씨위의 삼성 페이 입점을 통해 콘텐츠와 상품이 결합된 미디어 커머스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지난 3월 삼성전자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삼성 페이 매거진 '라이프스타일'에 패션, 연예 분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 정철웅 대표는 "삼성 페이에 제공하는 콘텐츠와 '씨위' 판매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연계성을 강화할 것"이라며 "경쟁력 있는 브랜드와 콘텐츠를 결합한 사업 모델을 통해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장기적인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씨위는 2005년 설립된 글로벌 데님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인기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전지현 청바지, '도깨비'의 김고은 청바지로 관심을 받았다. 키위미디어그룹은 올해 초 씨위글로벌과 '씨위' 아시아 총판 계약을 맺고 유통망을 확장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