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은 고덕주공7단지를 재건축하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를 내달 분양한다.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187번지 일대 고덕주공7단지를 재건축하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지하 4층~지상 29층의 20개 동, 총 1859가구 규모다. 이 중 867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이번 단지는 고덕재건축단지 내 올해 첫 분양 단지로 재건축 사업이 완료되면, 신도시급 규모인 약 2만 가구의 타운이 형성된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고덕역이 인접하며, 천호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지역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인근에 상일동산, 명일공원, 고덕천 등이 자리 잡고 있고, 명일역과 올림픽공원을 잇는 숲 산책 코스인 강동그린웨이(12.7㎞)가 단지와 인접한다.
도보권에는 상일여중·고를 비롯해 한영중·고, 한영외고, 고일초 등이 위치하고, 단지 1㎞ 내에 학원가가 자리 잡고 있다. 이마트, 천호현대백화점, 강동아트센터, 강동경희대병원, 고덕사회체육센터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생태연못과 수경시설 등을 비롯해 각 동 앞에 정원이 조성되고, 입주민 참여형 텃밭인 패밀리팜과 순환산책로 등이 들어선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설계되며, 주방 작업대, 싱크대의 높이를 선택하는 ‘드림키친’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의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동구 길동 431번지 동광타워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19년 12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