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동남권 유통단지에 대규모 건강검진센터인 다온건강검진센터(원장 박성민)가 17일 문을 열었다.
복합단지인 ‘송파파크 하비오’에 위치한 다온건강검진센터는 연면적 7269m²(2199평) 규모로 단일층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단일 층에 모든 검진 시설이 구비돼 건강검진 수검자들이 외부인과의 불필요한 접촉이나 계단, 엘리베이터 등을 이용하지 않고 모든 검진을 같은 층에서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또한 남성구역과 여성구역을 분리 운영해 수검자들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 지정병원으로 일반 검진, 생애전환기 검진, 5대 암 검진 등 기본건강검진은 물론, 기업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예비부부의 검진 프로그램, 부모님을 위한 효도검진 프로그램 등 특화건강검진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다온건강검진센터는 내과‧가정의학과‧진단검사의학과‧영상의학과‧치과‧피부과 등 전문의로 구성된 의료진의 검진 이외에도 건물 내에 있는 치과‧피부과 등과 협진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송파 IC 와 8호선 장지역에 인접해 있어 서울은 물론 경기도 일대에서도 접근성이 좋다. 최대 1500대 규모 주차공간도 준비돼 있으며. 검진센터가 위치한 송파 파크하비오 내에는 워터파크, 영화관, 호텔, 찜질방, 키즈파크, 대형마트, 휘트니스센터 등 제휴 편의시설이 있어 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