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고 아름다운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 신나는 '쇼킹파티(Show King Party)'가 열린다.
마이다스이엔티는 5월 13일에 '쇼킹파티(Show King Party)'를 부산 벡스코에서 연다고 밝혔다. '쇼킹파티'는 '쇼(Show)의 왕(King)이 여는 신나는 파티'라는 의미의 공연으로 DJ DOC, 제시, 스윙스, 씨잼, 치타, 스컬, 매드클라운 등 자타공인 '공연의 왕'들이 대거 참여,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금번 공연은 힙합 뮤지션들과 CREAM, NOKE 등 실력파 DJ들과의 콜라보로 쉴새 없이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에 참여하는 DJ 중에는 낯설지만 반가운 이름도 찾을 수 있다. 그룹 쿨 래퍼 출신의 김성수가 DJ KU:L(쿨)이라는 이름으로 디제잉에 나서는 것. 1994년 그룹 '쿨'로 데뷔하기 전 이태원과 강남 등지의 클럽에서 활발한 디제잉 활동을 해왔던 90년대 정통 DJ출신이었다는 것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다. 금번 공연을 통해 알려지지 않았던 그의 디제잉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연 후에는 참여 뮤지션들의 에프터파티가 '클럽 그리드'에서 열리는데 이 에프터 파티는 본 공연 입장 팔찌를 착용한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다는 것도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금번 공연을 기획한 마이다스이엔티의 김진영 이사는 "뮤지션과 관객이 구분되어 있는 일반적 개념의 '공연'이 아닌 모두 다 함께 즐기는 '파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쇼킹파티 입장권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